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대배우 이시언, 황홀한 할리우드 방문!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장 견학 찬스까지!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3/30 [14:17]

'나 혼자 산다' 대배우 이시언, 황홀한 할리우드 방문!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장 견학 찬스까지!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3/30 [14:17]


‘나 혼자 산다’ 공식 대배우 이시언이 꿈에 그리던 할리우드를 활보하며 배우로서 황홀했던 시간을 보냈다. 그는 할리우드의 중심가에서 이병헌의 핸드프린트 찾아내 기념사진을 찍는가 하면 다니엘 헤니가 출연 중인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장 견학 찬스까지 획득했다. 이에 다니엘 헤니와 이시언, 배우와 배우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8회에서는 할리우드에서 제대로 계 탄 이시언의 하루가 공개된다.

 

우선 이시언은 지난 일본 여행에 이어 번역기 여행 2탄을 보여준다. 그는 미국에서도 번역기에만 의존하며 할리우드로 향하는 길을 찾았다고 전해져 이번에는 무사히 목적지를 찾아갔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시언이 할리우드의 이곳저곳을 누비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그는 스파이더맨으로 코스프레한 거리 예술가와 손을 마주잡고 개구진 표정을 지으며 유쾌함을 뿜어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이시언은 다니엘 헤니에게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장 견학 초대를 받아 한국 대표(?)로 할리우드의 촬영장을 견학할 수 있는 행운까지 얻었다고. 그는 촬영장에 입성하면서 입구에 있는 보안 직원에게 “아임 다니엘 헤니 프렌드”라며 자신이 온 목적을 당당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잇몸 웃음이 만개했던 이시언의 할리우드 탐방기와 다니엘 헤니와의 첫 대면은 오늘(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