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충격 '실신' 포착! 무슨 일? 궁금증UP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4/02 [09:38]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충격 '실신' 포착! 무슨 일? 궁금증UP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4/02 [09:38]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의 충격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정신을 잃고 바닥에 쓰러진 모습이 포착돼 그 배경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뜨거운 입 소문을 모으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 측이 13-14회 방송을 앞둔 2일, 실신한 우도환(권시현 역)의 모습이 담겨있는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우도환은 바닥에 털썩 쓰러져 있는 모습. 차디찬 바닥에 모로 누워있는 우도환의 몸에는 힘이라고는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은 듯 축 늘어져있는데 마치 삶의 의욕을 전부 잃어 버린 듯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더욱이 완전히 정신을 잃기 전 어렴풋이 뜨고 있는 눈에는 금방이라도 눈물이 뚝 떨어질 듯 슬픈 빛이 어려있어 보는 이의 콧잔등을 시큰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우도환이 혼자 있다는 사실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항상 붙어 다니는 ‘소울메이트’ 문가영(최수지 역)-김민재(이세주 역)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것. 도움의 손길 하나 없이 홀로 쓸쓸히 바닥에 누워있는 우도환의 모습이 한층 더 가슴을 아릿하게 만드는 동시에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지난 ‘위대한 유혹자’ 11-12회에서는 시현이 수지-세주와의 ‘게임’과 점점 커지는 태희를 향한 사랑 사이에서 깊은 고뇌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반면 확신을 주지 않는 시현의 태도에 가슴앓이를 하던 태희는 시현에게 “혼자만 바라보는 거 안 해. 나 그만 할래”라며 눈물의 이별을 선언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든 바 있다. 이 가운데 시현이 쓰러진 이유가 태희와의 이별과 관련이 있는 것인지 또한 본 사건이 향후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오늘(2일) 밤 방송될 13-14회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2일) 밤 10시에 13-14회가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