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위대한 유혹자’ 정하담, 알리바이까지 완벽! 센스만점 사랑 사수꾼 활약!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4/03 [09:49]

‘위대한 유혹자’ 정하담, 알리바이까지 완벽! 센스만점 사랑 사수꾼 활약!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4/03 [09:49]


배우 정하담이 ‘위대한 유혹자’에서 통통 튀는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 제작 본팩토리) 13, 14회에서는 고경주(정하담 분)의 열혈 사랑 사수기가 펼쳐졌다.

 

지난 방송에서 고경주는 절친 은태희(박수영 분)의 든든한 조력자로 변신했다. 탄탄한 이론을 바탕으로 권시현(우도환 분)과의 관계를 놓고 고민하는 은태희에게 밀당을 하라며 훈수를 둔 것. 애매모호한 태도의 권시현에게는 은태희에게 잘하라며 귀여운 경고를 날렸다.

 

이날 방송에서 고경주는 귀여운 사랑 사수꾼으로 활약했다. 은태희와 사귀는 것을 비밀로 해달라는 권시현의 부탁을 센스 넘치게 받아주는가 하면, 데이트에 나선 박혜정(오하늬 분)의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 엄마 정나윤(이영진 분)에게 다급한 부탁을 하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이세주를 끊임없이 쫓으며 열혈 짝사랑을 펼쳤다.

 

정하담은 사랑 지키기에 나선 귀여운 활약으로 눈길을 끌었다. 눈치 있게 권시현의 부탁을 들어주는 모습에서 친구를 사랑을 응원하는 고경주의 따뜻한 마음이 묻어나왔다. 박혜정의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 고생도 마다하지 않는 얼굴에는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사랑까지 열심인 고경주의 열정이 담겨 있었다. 특히, 이세주만 보면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얼굴에서는 특유의 천진난만함이 드러났다. 정하담은 사랑만큼은 누구보다 열정적인 고경주의 모습을 통통 튀는 자신만의 색이 담긴 연기로 풀어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고경주는 이론만큼은 완벽한 사랑스러운 모태솔로. ‘갑의 연애’를 꿈꾸며 직진 짝사랑을 펼치는 캐릭터. 자그마한 변화에도 설렘을 느끼는 순수한 마음이 응원하고 싶은 매력을 발산한다. 정하담은 정형화되지 않은 특유의 아우라로 고경주를 연기하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연애만 모를 뿐 센스만점인 경주 완전 호감”, “손끝만 스쳐도 설렘 폭발하는 고경주 너무 사랑스럽다”, “사랑도 열심히 하는 고경주 응원하고 싶다”, “정하담만의 개성적인 매력 완전 시선 강탈”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의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로 매주 월, 화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위대한 유혹자’ 13, 14회 방송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