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스위치’ 손병호, 본방사수 대본 인증샷 공개! 오늘(4일) 첫 등장!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4/04 [12:49]

‘스위치’ 손병호, 본방사수 대본 인증샷 공개! 오늘(4일) 첫 등장!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4/04 [12:49]


관록의 명품 배우 손병호(가족이엔티)가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손병호는 오늘(4일) 소속사 가족이엔티 공식 SNS를 통해 ‘스위치-세상을 바꿔라’(극본 백운철, 김류현/연출 남태진/이하 ‘스위치’) 대본 인증샷을 게재, 그의 첫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손병호는 오늘(4일) 방송되는 ‘스위치’ 5회에서 첫 등장할 예정으로 시장 한구석에서 뻥튀기를 팔면서 늘 유쾌한 입담을 선사하는 뻥영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손병호는 노란 개나리가 피어있는 담장 앞에서 노란색의 대본을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마치 극 중 뻥영감으로 완벽 변신한 듯한 손병호의 웃음에 눈길이 가며, 뻥영감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졌다.

 

특히 ‘스위치’의 뻥영감 캐릭터는 현재 손병호가 출연하고 있는 또 하나의 작품인 토일드라마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속 양안대군 역과는 180도 다른 모습일 것으로 추측돼, 손병호가 보여줄 ‘스위치’ 속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한편, 손병호가 뻥영감 역으로 출연하는 ‘스위치’는 오늘(4일)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가족이엔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