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XtvN '슈퍼TV’, 신동-CLC ‘배고파’ VS 동해-우주 ‘0해파’ VS 이특-소녀 ‘관종파’ VS 예성-구구단 ‘1성파’ VS 이특-위키미키 ‘멸치파’ VS 희철-프로미스나인 ‘사제파’ 점심식사 현장 선공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4/06 [12:12]

XtvN '슈퍼TV’, 신동-CLC ‘배고파’ VS 동해-우주 ‘0해파’ VS 이특-소녀 ‘관종파’ VS 예성-구구단 ‘1성파’ VS 이특-위키미키 ‘멸치파’ VS 희철-프로미스나인 ‘사제파’ 점심식사 현장 선공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4/06 [12:12]

슈퍼주니어가 CLC-우주소녀-구구단-위키미키-프로미스나인 걸그룹 5팀과 만나 팀별로 점심식사를 즐기고 있는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6일(금)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측은 ‘봄맞이 운동회 with 걸그룹’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슈퍼주니어와 걸그룹의 팀별 영상(http://tv.naver.com/cjenm.supertv)을 선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   <사진> i돌아이어티 ‘슈퍼TV’ 캡쳐

웃다가 코로 나올 뻔 했어

i돌아이어티 슈퍼TV,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슈퍼주니어가 걸그룹과의 통성명부터 팩트폭력을 당하는 모습까지 각양각색의 점심식사 현장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신동-CLC ‘배고파’ 팀장인 신동은 무슨 일인지 제육볶음이 가득 담긴 음식 통을 들고 도망가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우주소녀 성소가 “불법이에요~”라며 울상을 지어 웃음을 짓게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은혁-위키미키 ‘멸치파’ 팀장 은혁의 멋쩍은 웃음이 공개됐다. 은혁은 군대에서 “위키미키의 데뷔무대를 다 봤었다”고 밝혀 위키미키의 찬사를 받은 바. 그러나 이도 잠시 위키미키의 데뷔가 8월로 은혁의 전역인 7월보다 늦은 것이 밝혀지면서 은혁의 얼굴이 붉게 달아올랐다. 위키미키 수연은 “웃다가 코로 나올 뻔 했어”라며 식사를 하다가 사레까지 걸려 배꼽을 쥐게 만들었다.

 

한편, 희철-프로미스나인 ‘사제파’ 팀장 희철은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에게 팩트폭력을 당해 눈길을 끈다. 프로미스나인은 “저희를 포함해서 걸그룹 중 누가 제일 좋아요?”라고 묻자 희철은 “구구단 미나, CLC 장승연, CLC 장예은”이라고 거침없이 말한 것. 그러자 실망한 프로미스나인이 “만나서 반갑긴 하지만 여기서까지 제자들을 봐서 실망하신 거 아니냐”며 희철의 정곡을 찔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구구단과 한 팀이 된 ‘1성파’ 예성이 팀원들의 이름과 나이를 맞춰가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동해-우주소녀 우주팀의 ‘0해파’가 한 명씩 자기소개를 하는가 하면 이특-우주소녀 소녀팀의 ‘관종파’의 파이팅 넘치는 팀 구호 정하기까지 웃음꽃 핀 점심식사 현장이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슈퍼TV’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선공개만 봐도 꿀잼각이네! 벌써 재밌겠다” “우주소녀들 너무 예쁘고 동해도 너무 귀엽고“, “리액션 너무 좋았는데 전역일 공개 후 갑분싸 9명 다 당황 너무 웃기다“, “걸그룹이랑 슈주 붙여놓아도 웃기네“, “봄맞이 운동회 본방만 기다리는 중이요!“ 등 댓글을 남기며 본 방송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 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방송된다.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