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차민지, ‘밝음美’ 가득한 촬영현장 공개!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네~”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6/11 [11:29]

배우 차민지, ‘밝음美’ 가득한 촬영현장 공개!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네~”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8/06/11 [11:29]



배우 차민지가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차민지가 최근 공개된 가수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6월호 ‘My Queen(마이 퀸)’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민지는 청량한 분위기의 하늘색 원피스 차림으로 콘티를 보며 촬영 내용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모니터링에 임할 때는 진지한 표정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자랑한 것은 물론, 촬영 중간 카메라를 향해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이날 ‘My Queen(마이퀸)’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차민지는 상쾌하면서 청량감 있는 곡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살려내며,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수월하게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 활기찬 첫 등장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지난 3월 가수 손태진의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따뜻한 감성을 전한 바 있는 차민지가 이번에는 활기찬 분위기의 ‘My Queen(마이퀸)’ 뮤직비디오에서 밝은 매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이미지를 과시했다.

 

한편 차민지가 출연한 2018 월간윤종신 6월호 ‘My Queen(마이퀸)’은 출근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경쾌한 출근송으로, 지난 8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