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 미용, 목욕 서비스로 재능기부 나눔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6/30 [15:23]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 미용, 목욕 서비스로 재능기부 나눔

이현화 기자 | 입력 : 2018/06/30 [15:23]

▲ 로컬드림봉사회, 미용, 목욕 서비스로 재능기부 나눔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은 지난 27일 소요동에서 치매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미용과 목욕, 집안 청소 등을 해드리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로컬드림봉사회는 동두천시를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지난 2월 소요동 행정복지센터가 출범한 이후 반찬과 각종 식료품 나눔 봉사, 도배봉사, 주거환경 개선공사, 폐가구 청소, 독거노인 생일잔치 등 소요동 맞춤형복지팀과 한마음이 되어, 언제나 도움을 요청하면 거르지 않고 적극적으로 협조해주는 소요동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협조의 1등 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미용과 목욕 서비스를 지원받은 양모 어르신의 며느리는 “어머니께서 치매로 인해 기억이 가끔 없으시지만, 오늘만큼은 꼭 기억하시겠다고 하셨다.”며, “목욕을 할 기력이 없으시고 밖에 나가 머리를 손질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데, 이렇게 예쁘게 마음을 나눠주시는 분들이 있어 세상이 더욱 아름다운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이제는 매일 찾아뵙는 어르신들이 부모님처럼 느껴져서 봉사활동을 할 때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샘솟는다.”며, “따뜻한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현화 기자] black@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