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보이스퀸’ 힙합전사 주부 출격, 이상민 저격 “네가 날 판단해?”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16:12]

'보이스퀸’ 힙합전사 주부 출격, 이상민 저격 “네가 날 판단해?”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11/28 [16:12]

 

‘보이스퀸’ 이상민을 저격하는, 힙합전사 주부가 출격한다.

 

오직 주부만을 위한 음악 서바이벌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기획/연출 박태호, 이하 ‘보이스퀸’)의 화려한 서막이 올랐다. 전국 시청률 5.3%, 최고 시청률 7.1%(유료방송가구, 닐슨코리아)를 달성, MBN 역대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보이스퀸’은 방송 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폭발적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월 28일 방송되는 ‘보이스퀸’ 2회에서는 퀸메이커 이상민을 저격하는 패기 넘치는 ‘힙합전사’ 주부가 등장을 예고,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퀸메이커들의 왕관 7개 이상을 받아야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보이스퀸’ 1라운드. 이상민은 쉽게 왕관을 내주지 않는 냉철한 면모로 첫 회만에 ‘크라운 파괴자’로 등극, 주부 참가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이러한 이상민을 화끈하게 저격하는 ‘힙합전사’ 주부 성은혜는 범상치 않은 포스, 저 세상 텐션을 자랑하며 ‘보이스퀸’을 발칵 뒤집었다고 한다. 무대에 앞서 성은혜는 “이상민 잘들어. 네가 날 판단해? 안 누르고 버티나 보자”고 랩으로 도전장을 내밀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고.

 

이상민은 랩 하는 주부 성은혜의 등장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무대를 지켜봤다. 흥을 폭발시키는 퀸메이커들 사이, 요지부동 날카로운 눈빛을 빛내는 이상민의 모습이 과연 그가 어떤 심사평을 들려줄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연 ‘힙합전사’ 주부 성은혜는 ‘크라운 파괴자’ 이상민의 왕관을 획득할 수 있을까.

 

핵폭탄급 힙합전사 주부를 포함해, “어떻게 이런 끼와 열정을 숨겼을까”라는 반응이 속출하게 될 주부들의 무대 ‘보이스퀸’ 2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결혼과 육아로 꿈을 접어 둔 주부들의 대반란이 펼쳐질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은 11월 28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