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살림남2’ 김승현 아버지, 결혼 40주년 깜짝 이벤트 준비 “감동 안 할 수 없을걸”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12/18 [10:52]

‘살림남2’ 김승현 아버지, 결혼 40주년 깜짝 이벤트 준비 “감동 안 할 수 없을걸”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12/18 [10:52]

 

김승현 아버지의 회심의 이벤트가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서는 결혼 40주년 기념일을 맞은 김승현 부모님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최근 40주년 결혼 기념일을 앞두고도 아버지와 어머니는 여전히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어머니는 매번 기념일 마다 대충 넘어갔던 아버지에게 지금까지 제대로 해준 게 없다며 별다른 기대도 하지 않았다고.

 

더군다나, 결혼기념일 당일 어머니는 아버지가 아닌 김승현과 약속을 잡고는 잔뜩 들떠 집을 나섰다.

 

하지만 아버지는 오히려 어머니의 외출을 반겼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본격적인 몰래 이벤트 준비에 들어갔다. 이후 둘째 승환과 함께 무언가 가득 들어 있는 상자를 들고 나타난 아버지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은 늦은 밤까지 공복과 추위와 싸우며 고군분투했다는 후문.

 

서로 다른 장소에서 다른 생각을 하고 있는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아버지가 준비한 회심의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눈물을 쏟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이 포착되어 결혼 40주년 기념일에 어머니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승현 아버지의 좌충우돌 결혼 40주년 이벤트 현장과 어머니가 눈물을 쏟은 이유는 오늘(18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살림남2>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