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올겨울 김연아∙박보검과 함께 더 짜릿해진다!

평창동계올림픽 기다리며 코카-콜라와 함께 눈싸움부터 아이스하키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 즐기며 대한민국의 짜릿한 승리 기원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7/12/12 [15:40]

올겨울 김연아∙박보검과 함께 더 짜릿해진다!

평창동계올림픽 기다리며 코카-콜라와 함께 눈싸움부터 아이스하키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 즐기며 대한민국의 짜릿한 승리 기원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7/12/12 [15:40]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월드 와이드 파트너사이자,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불과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해 새로운 TV광고를 8일 공개한다.

 

코카-콜라는 매년겨울마다산타클로스, 폴라베어와 함께 짜릿하고행복한겨울을선보였지만, 이번겨울에는대한민국에서 처음개최되는 2018평창동계올림픽을기념해 김연아·박보검과함께 대한민국모두가2018평창동계올림픽으로하나되는순간을다룬광고를선보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캠페인의일환으로제작된이번광고는 김연아와 박보검이친구들과함께평창동계올림픽을기다리며겨울스포츠를즐기는짜릿한순간들을담았다. 코카-콜라는이번광고를통해겨울개최될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대한민국의짜릿한승리를기원하는것은물론, 올림픽으로대한민국이하나되는순간, 짜릿해진다!’메시지를전달한다.

 

▲ 사진제공: 코카콜라     ©강새별


광고는코카-콜라와함께하는2018 평창동계올림픽성화봉송을마친김연아와박보검이친구들과함께평창으로떠나눈싸움을하는모습으로시작된다. 뒤이어마치올림픽국가대표선수가신나게아이스하키를즐기던이들은골대대신눈으로덮인간판을향해퍽을날린다. 쌓여있던눈이무너져내리고코카-콜라가함께하는2018 평창동계올림픽이눈앞에나타난다. 그토록기다려온2018 평창동계올림픽을마침내마주한짜릿한순간, 김연아와박보검은친구들과함께코카-콜라로기쁨을나눈다.

 

마지막장면은마치국민이마음뜻으로염원하던2018 평창동계올림픽유치성공의순간을떠올리게, 겨울2018 평창동계올림픽으로모두가하나되는짜릿한순간을더욱기대하게만든다.

 

코카-콜라사관계자는대한민국에서처음개최되는2018평창동계올림픽이두달앞으로다가온만큼, 코카-콜라와함께2018 평창동계올림픽과겨울스포츠를즐기며더욱짜릿하고특별한겨울을보냈으면하는마음을담아이번광고를제작했다코카-콜라는2018 평창동계올림픽월드와이드파트너사로서, 대한민국국민들이올림픽으로하나되는짜릿한순간을경험할있도록다양한올림픽마케팅활동에박차를가할예정이라고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월드 와이드 파트너이자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평화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동계 스포츠 종목의 실루엣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올림픽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강새별 기자]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