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일화, ‘비밀의 남자’ 대본 인증샷 공개! 손하트+환한 미소로 밝은 에너지 발산!!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9/07 [11:05]

배우 이일화, ‘비밀의 남자’ 대본 인증샷 공개! 손하트+환한 미소로 밝은 에너지 발산!!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9/07 [11:05]

 

배우 이일화가 ‘비밀의 남자’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윤수희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배우 이일화가 첫 방송을 앞둔 오늘(7일) 대본 인증샷을 공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밀의 남자’ 대본을 들고 있는 이일화의 모습이 담겼다. 대본을 손으로 가리키는가 하면, 손하트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일화는 특유의 환한 미소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 보는 이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극 중 이일화는 25년 전 기억을 잃고 자신이 누군지조차 모른 채 살아가고 있는 윤수희로 분한다. 윤수희는 남편과 함께 음식점을 운영, 고운 외모에 음식 솜씨도 좋고 정도 많고 따듯한 인물.

 

이에, 다수의 작품 속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마다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일화가 기억을 잃고 살아가는 여인을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이목이 모이는 상황.

 

한편, ‘비밀의 남자’는 오늘(7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