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 론칭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2/17 [00:03]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 론칭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12/17 [00:03]

모던하고 클래식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이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을런칭한다.

 

▲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 론칭  © 문화예술의전당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은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니치 퍼퓸 컬렉션으로 섬세한 향기와 컬러풀한바틀이 선사하는 감각적인 무드가 특징이다.

 

총 4가지 종류로선보이는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은 향긋한 피오니와 톡 쏘는 페퍼콘이 선사하는 스파이시 플로럴 향의 ‘피오니 & 페퍼콘’, 달콤한체리 아이스크림을 떠오르게 하는 ‘다크 체리 & 엠버’, 순수함을 담은 화이트 플로럴 향의 ‘가드니아 & 카다멈’, 마지막으로 스파이시한 토바코, 달콤한 바닐라 빈 그리고 따뜻한 통카빈이 어우러진 오리엔탈 구르망 향의 ‘토바코 & 통카빈’으로 구성 되어있다.

 

‘바나나 리퍼블릭’은 1978년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여행가들을 위한 의류로 시작하여, 세계 각국에 매장을 오픈하며 패션 브랜드를 넘어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변함 없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을 통해 의류, 액세서리, 인테리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선보이며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의 아이콘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뷰티 멀티스토어 눙크 및 롯데ON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 아이콘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 4종

    (피오니&페퍼콘, 다크체리&엠버, 가드니아&카다멈, 토바코&통카빈)

     75ml,  81,000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