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컬럼비아,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4 [22:23]

컬럼비아,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1/14 [22:23]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캐주얼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인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을 출시한다.

 

레드우드 백팩은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MZ세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컬럼비아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은 내부와 외관에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실용성을 높였다. 노트북, 태블릿PC와 같은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슬리브와 어깨벨트에 무선 이어폰 전용 포켓을 더했다.

 

▲ 컬럼비아,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등판 및 어깨벨트에 쿠션감이 우수한 에어 메쉬와 PU 폼 소재를 적용해 무거운 짐도 오랜 시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가 있어 힙색이나 슬링백 등 다양한 형태의 보조가방으로 착용할 수 있다. 필요한 소지품만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고 크기가 작아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백팩 하단에는 레인커버가 내장돼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컬럼비아는 레드우드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레드우드™ 30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어둠 속에서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리플렉티브) 원단을 백팩 전면에 사용해 안전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컬럼비아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 스타일쉐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인 ‘레드우드™ 30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스타일쉐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