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푸르덴셜생명, 모바일로 보험 가입 가능한 ‘옴니청약’ 론칭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9 [12:46]

푸르덴셜생명, 모바일로 보험 가입 가능한 ‘옴니청약’ 론칭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1/19 [12:46]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이 비대면 상황에서도 고객이 직접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옴니(OMNI)청약’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옴니청약’은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것이 최대 장점이다. 담당 설계사가 고객에게 ‘옴니청약서’를 전송하면 문자메시지(SMS)나 카카오톡으로 청약서 링크가 전달된다. 고객은 링크를 열어 청약서를 작성하고, 모바일 약관을 다운로드한 후 청약 접수를 완료할 수 있다.

▲ 푸르덴셜생명, 모바일로 보험 가입 가능한 ‘옴니청약’ 론칭  © 문화예술의전당




푸르덴셜생명은 옴니청약 작성 중 통신이 불안정하거나, 고객이 청약서 작성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해 작성 직전의 청약정보를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작성 중 언제든지 담당 설계사와 통화할 수 있는 기능을 넣어 고객편의를 도모했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통합 영업관리 시스템인 ‘제임스’, 영업 지원을 위한 ‘챗봇 서비스’ 등을 도입해 디지털 혁신을 위한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을 개발해오고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옴니청약은 고객이 직접 청약 절차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 경험’에 기반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했다며 푸르덴셜생명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개발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