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오가닉 뷰티 편집숍 온뜨레,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갸마르드 베이비 라인 제안

연약하고 소중한 아기 피부를 위해 꼼꼼한 성분 체크,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5:28]

오가닉 뷰티 편집숍 온뜨레,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갸마르드 베이비 라인 제안

연약하고 소중한 아기 피부를 위해 꼼꼼한 성분 체크,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1/22 [15:28]

춥고 건조한 겨울은 외부 환경에 취약한 아기 피부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계절이다. 최근 중국에서 유아용 크림 부작용 사례가 발생하면서 성분 안전성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유럽 유기농 인증 제품만을 취급하는 오가닉 뷰티 편집숍 ‘온뜨레(ONTRÉE)’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유기농인증 성분의 ‘갸마르드 베이비 라인 3종’을 제안한다. 

 

▲ 오가닉 뷰티 편집숍 온뜨레,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갸마르드 베이비 라인 제안  © 문화예술의전당


갸마르드는 프랑스 온천수를 베이스로한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갸마르드의 베이비 라인은 ‘갸마르드 베이비 클렌징 젤’, ‘갸마르드데일리 너리싱 크림’, ‘갸마르드 내피 체인징 크림’ 총 3종으로 선보이며 전 제품에 100%자연유래 성분과 저자극 포뮬러를 사용한다.

 

‘갸마르드 베이비 클렌징 젤 by 온뜨레’는 아기 피부를 위한 솝프리(Soap-free) 클렌저로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저자극 포뮬러가 특징이다.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유기농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을 보호해주며 바디와 헤어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갸마르드 베이비 데일리 너리싱 크림 by 온뜨레’는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 아르간 오일을 비롯한 풍부한 보습 성분이아기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영양 크림이다.

 

’갸마르드 내피 체인징 크림 by 온뜨레’는 기저귀로 쉽게 자극 받는 엉덩이, 열이 잘 오르는 볼 등 자극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유기농유채꽃씨, 셰어버터, 비즈 왁스, 카렌듈라 등의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인공 향료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갸마르드 베이비 라인 3종은안전성, 성분, 사용감 등 다각적인 측면의 품질을 평가 받아프랑스 코스메틱 전문가 추천 ‘cosmetic OBS 2020’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온뜨레는 까다로운 유럽 유기농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코스메비오 인증 화장품을 엄선하여 취급하는 뷰티 편집숍으로 갸마르드를 비롯해다양한 브랜드의 페이스, 바디 제품부터 베이비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