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MCM, 특별한 분들을 위한 ‘설x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2/07 [17:39]

MCM, 특별한 분들을 위한 ‘설x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2/07 [17:39]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설렌타인데이(설x밸런타인데이)를 맞아 ‘LOVE FROM MCM’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출시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이번 신제품은 신축년의 의미가 담긴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과 사랑스러운 무드가 전해지는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으로 구성됐다.

 

▲ MCM, 특별한 분들을 위한 ‘설x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 문화예술의전당

 

 

■ 신축년 기념 소의 모습이 담긴 선물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

 

▲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  © 문화예술의전당

 

신축년을 맞아 고마운 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소의 모습이 담긴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MCM이 선보인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강렬한 비바 레드 컬러와 클래식한 화이트 비세토스에 블루 아플리케나 옥스 링 하드웨어 장식과 같은 각기 다른 포인트를 주어 소의 형태를 위트있게 표현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에서는 네 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는 다기능 미니어처 백팩과 슬링백으로 메거나 벨트와 연결해 착용할 수 있는 웨이스트 백, 넥 스트랩 연결이 가능한 카드 지갑을 포함해 다양한 핸즈프리 아이템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각 라인은 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데일리룩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코냑, 레드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고유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코티드 캔버스에 최고급 나파 가죽으로 트리밍해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면서도 내구성을 놓치지 않았다.

 

■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선물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

 

▲ 패트리샤 비토스 라인  © 문화예술의전당

 

달콤한 핑크와 푸치아 컬러의 조화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은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은 생기 넘치는 듀얼 컬러로 클래식 MCM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과 헤리티지 아이콘을 결합한 앞면 플랩 포켓에 14K 도금 라우렐 잠금장치를 더해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도록 했다.

 

 탈착식 숄더 스트랩을 사용하여 크로스바디 백으로 착용할 수 있는 백팩, 마이크로파이버 스웨이드 안감으로 이루어진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에 카드 슬롯을 만들어 실용성을 높인 숄더백, 탈부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과 뒷면의 레더 벨트를 활용하여 2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는 크로스바디백. 이외에도 하트 모티브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킨 카드 지갑부터 동전과 작은 필수품을 위한 지퍼 포켓이 갖춰진 3단 지갑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만족시킬만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연인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다가오는 설렌타인데이에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MCM의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CM  ▲제품설명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상)/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하) 이미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