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빈센조’ 정지윤, 4차원 미쓰양 빈센조에 반하다?! 유쾌한 웃음 선사!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3/22 [10:40]

‘빈센조’ 정지윤, 4차원 미쓰양 빈센조에 반하다?! 유쾌한 웃음 선사!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3/22 [10:40]

 

배우 정지윤이 일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정지윤은 지난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4차원 매력의 미쓰양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 ‘빈센조’ 정지윤, 4차원 미쓰양 빈센조에 반하다?! 유쾌한 웃음 선사!  © 문화예술의전당



이날 미쓰양은 셀카(셀프카메라)를 찍으며 사진 보정하던 도중 회사 식구들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자신의 앞에 지나가는 빈센조를 본 그는 “저런 훈남이 이 건물에 있었어?!”라고 놀라하며 첫 눈에 반했다는 듯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정지윤은 엉뚱함이 매력적인 미쓰양을 러블리하게 그려냄으로써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이날에는 회사 식구들과 눈 뗄 수 없는 유쾌한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잠깐의 등장에도 개성 강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정지윤. ‘빈센조’ 속 그의 활약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지윤이 출연 중인 tvN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영상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