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부여정림사지박물관, 뮤지엄 숍 관광기념품 위탁판매업체 모집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2:37]

부여정림사지박물관, 뮤지엄 숍 관광기념품 위탁판매업체 모집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04/19 [12:37]

(재)백제고도문화재단(원장 이기운)이 21일까지 정림사지박물관 백제불교 콘텐츠 구축사업으로 재개관을 맞아 부여를 대표하고 백제 사비를 상징하는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발굴하여 전시 판매하고자 정림사지박물관 뮤지엄 숍 위탁판매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 부여정림사지박물관, 뮤지엄 숍 관광기념품 위탁판매업체 모집  © 문화예술의전당



응모자격은 문화상품 개발(제작)관련 사업자등록증 소지자이며, 선정주제와 공모대상은 부여 및 백제 사비를 대표할 수 있는 상징성・역사성・상품성을 가진 관광기념품으로서 공예품, 공산품, 문구팬시, 생활용품 등 시장성 및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이 포함된다.

 

(재)백제고도문화재단은 백제의 찬란했던 문화유산을 문화콘텐츠로 개발하고 문화 상품화 하여 국내 외에 백제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조직되었으며, 지역의 문화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하여 타 지역과 차별화되고 개성있는 문화콘텐츠 사업도 지속적으로 활성화하고 있다.

 

업체모집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백제고도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cpch.or.kr)를참고하면 되고, 문의는 (재)백제고도문화재단 문화사업부(☎041-837-1722)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