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배우 남윤수, '5천원의 행복' 복권 1등에 건 인생 역전? 내 집 마련 꿈꾸는 새싹 자취러!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5/28 [10:18]

‘나 혼자 산다’ 배우 남윤수, '5천원의 행복' 복권 1등에 건 인생 역전? 내 집 마련 꿈꾸는 새싹 자취러!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5/28 [10:18]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남윤수가 5천원 복권으로 행복한 상상을 하며 인생 역전을 꿈꾼다. 복권 1등 당첨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새싹 자취러’ 남윤수의 꿈이 이루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첫 독립 후 자취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한 남윤수는 가족과 통화를 하면서 눈물을 펑펑 흘렸다고 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28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복권 1등 당첨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새싹 자취러’ 남윤수의 모습을 공개한다.

 

배우 남윤수가 인생 역전을 꿈꾸며 복권 집을 찾는다. 소소하게 5천원 복권으로 행복한 상상을 한다는 그는 복권 1등 당첨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아 복권을 긁기 시작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구입한 복권을 들고 집으로 돌아온 남윤수는 “내일 1등으로 보자”는 바람을 담아 아파트 뷰가 보이는 창문과 작품 포스터에 복권을 붙여 시선을 집중시킨 가운데 그가 이 곳에 복권을 붙인 남다른 이유를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새싹 자취러’ 남윤수는 자취러들의 로망인 ‘플렌테리어’로 집 꾸미기에 나선다. 무거운 화분을 끌고 창가 쪽으로 겨우 반려 식물을 옮긴 그는 이름까지 지어주며 첫 반려식물 플렉스에 흡족해 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후 반려식물을 최적의 위치에 두기 위해 고민하던 남윤수는 머릿 속 계산대로 가구를 재배치하는 열정을 불태우기도.

 

남윤수는 첫 독립 후 자취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하며 행복한 라이프를 즐기는 한편 가족과 통화 후 눈물을 펑펑 쏟아내 뭉클함을 자아낸다.

 

복권 당첨으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배우 남윤수의 행복한 라이프는 오늘(28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