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투썸플레이스, 고구마·단호박 활용한 가을 디저트·음료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9/02 [14:02]

투썸플레이스, 고구마·단호박 활용한 가을 디저트·음료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9/02 [14:02]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 시즌 디저트 및 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이 제철인 친숙하고 대중적인 풍미의 구황작물 ‘고구마’와 ‘호박’을 디저트, 음료에 접목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 투썸플레이스, 고구마·단호박 활용한 가을 디저트·음료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고구마를 활용해 대중적인 생크림 케이크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제품 △고구마 밀크 생크림을 선보인다. 달콤하고 묵직한 고구마 무스 크림과 담백한 생크림의 조화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혼자서도 즐기기 좋은 피스 형태의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홈 파티용으로 제격인 △파티팩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투썸하트 앱 베스트셀링 제품 등 총 4종류의 조각 케이크로 구성한 홀 케이크 △마이 투썸 하트도 선보인다. 고구마 밀크 생크림, 레드 벨벳, 퀸즈 캐롯, 모어 댄 쿠키 앤 크림을 한데 모아 한 조각씩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가을 신제품 음료 △딜라이트 펌킨슈페너는 달콤한 단호박 라떼에 단시간에 추출해 쓴맛이 덜하고 부드러움을 높인 ‘리스트레또’ 추출법으로 뽑아낸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한 뒤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단호박 크림을 얹은 제품으로, 한입 머금을 때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는 달콤한 단호박 프라페에 소보로 크럼블을 올려 풍부하게 느껴지는 단호박의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TWG시나몬 블랙티는 홍차 고유의 진한 맛에 은은한 꽃향기가 더해진 TWG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에 레몬청을 더 하고, 시나몬 스틱을 함께 우려낸 티 베리에이션 음료로 깊어지는 가을에 어울린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이 제철인 구황작물에 투썸의 감성을 더해 풍성한 맛과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번 신제품으로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