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출시 후 소비자 인기, 달바(d’Alba) 비건 톤업 선크림 품절 기록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9/03 [11:35]

출시 후 소비자 인기, 달바(d’Alba) 비건 톤업 선크림 품절 기록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9/03 [11:35]

고기능 저자극 비건 뷰티브랜드 달바 (d’Alba)에서 출시한 비건 선크림 ‘워터풀톤업 선크림 SPF 50+, PA++++’이 출시 4주만에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여 인기를 입증했다.

 

품절을 기록한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은 우수한 자외선차단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톤업 효과로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크림 추천템’으로 입소문 나며 단시간에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갔다.

 

▲ 출시 후 소비자 인기, 달바(d’Alba) 비건 톤업 선크림 품절 기록  © 문화예술의전당

 

달바 영업팀 이해니 팀장은“에센스, 마일드 선크림에 이어 신제품 톤업 선크림까지 품절후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코로나 시국 메이크업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고, 단독 사용으로도 자연스러운 톤보정이 되는 ‘파데 프리’메이크업이 가능해 소비자분들께 큰 반응을 얻은 것 같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빠르게 재생산에 착수했으며, 2차 입고는 9월 2주차로 예상한다“고전했다.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와발림성이 부드러운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달바 톤업 선크림은 비건 선크림임에도 고기능성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에 우수한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한 독자 성분 ‘트러페롤™(Trufferol™)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미백, 주름,자외선차단의 고기능성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이탈리아의 까다로운 비건 인증 ‘브이라벨’(V-lavel) 획득과 피부에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관에서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을 높였다.

 

한편 2021소비자 평판 지수 3위를 기록한 달바 선케어 라인은 유기자차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무기자차 ‘마일드 선크림’, 혼합자차‘톤업 선크림’ 3종 모두 비건 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