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파주시 한울도서관,‘식물과 나’이소영 작가와의 만남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2/06/02 [12:06]

파주시 한울도서관,‘식물과 나’이소영 작가와의 만남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2/06/02 [12:06]

▲ 파주시 한울도서관,‘식물과 나’이소영 작가와의 만남  © 문화예술의전당


파주시 한울도서관은 오는 30일 이소영 작가와의 만남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작가와의 만남은 어린이자료실에서 진행 중인 ‘또 하나의 가족, 반려 동·식물’ 도서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우리 주변의 식물과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배우며 6월 환경의 달의 의미까지 되돌아보고자 기획됐으며, 식물 그림 그리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내용을 전달하고, 식물의 소중함과 중요성에 대해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이소영 작가는 식물세밀화가이자 원예학 연구자로, ‘식물 산책’, ‘식물과 나’ 등의 도서를 집필했다.

 

이현주 교하도서관장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 식물들을 새롭게 발견하고 친밀한 관계를 맺으며, 자연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초등학생 2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신청은 한울도서관 홈페이지, 어린이자료실 방문 및 한울분관팀(☎031-940-5003)에 신청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