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콘서트

부산진구, 인디 뮤직 페스티벌 '소확행' 개최, '해서웨이','밴드기린', '검은잎들', '밴드88', '칠린캣', 싱어송라이터 '옐로은'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6/18 [07:28]

부산진구, 인디 뮤직 페스티벌 '소확행' 개최, '해서웨이','밴드기린', '검은잎들', '밴드88', '칠린캣', 싱어송라이터 '옐로은'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2/06/18 [07:28]

부산 부산진구와 (재)부산진문화재단은 오는 25일 오후 3시 서면 젊음의 거리에서 2022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인디 뮤직 페스티벌 '소확행'을 개최한다.

 

2022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 프로그램은 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목적으로 매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진행된다. 이달부터 10월까지 총 5회에 걸쳐 거리 디제잉 파티, 미디어 아트쇼, 스트릿 갤러리, XYZ 놀이터 등 테마별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 부산진구, 인디 뮤직 페스티벌 '소확행' 개최, '해서웨이,,'밴드기린','검은잎들','밴드88','칠린캣',싱어송라이터 '옐로은'  © 문화예술의전당

 

특히 이번 행사는 부산에서 활동하는 뮤지션을 발굴·조명하고 다양한 장르의 인디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총 6팀으로 3인조 인디 팝 밴드 '해서웨이', 펑크 템포의 감성적인 밴드 '밴드기린', 록 밴드 '검은잎들', 신스팝 밴드 '밴드88', 인디밴드 '칠린캣', 싱어송라이터 '옐로은' 등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인디 뮤지션들의 공연을 통해 '부산'을 느껴볼 수 있다.

 

공연은 15시 30분~18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 및 문의 사항은 (재)부산진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부산진구와 (재)부산진문화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2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 프로그램에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 1억3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원로 작가 복거일이 보는 4·10 총선 평가 : 암흑세력과 중국의 영향은?, 대한민국의 앞날, 성창경TV
1/37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