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 박세리 VS 김동현, “뇌를 바꾸셔야 해요” 첫 만남부터 아슬아슬!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5/08 [10:52]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 박세리 VS 김동현, “뇌를 바꾸셔야 해요” 첫 만남부터 아슬아슬!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3/05/08 [10:52]

▲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 박세리 VS 김동현, “뇌를 바꾸셔야 해요” 첫 만남부터 아슬아슬!   © 문화예술의전당



JTBC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 국가대표 운동부 5인방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이탈리아 로마로 떠나기 전 첫 만남을 가진다. 첫 만남부터 박세리와 김동현의 아슬아슬한 신경전이 예고돼 배낭여행에 나선 이들이 앞으로 펼칠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9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꽃보다 경규’)에서는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난다. 훈련과 시합을 위해서만 외국을 갔었던 이들이 이번 여행을 통해 배낭여행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번 ‘뭉뜬 리턴즈’에서 ‘대장’ 역할을 맡은 골프 여제 박세리와 함께, 그를 보좌하는 ‘보좌관’ 김동현, 비타민 같은 매력의 ‘소녀 감성’ 김민경, 그리고 듬직한 ‘MZ 총무’ 막내 윤성빈이 함께 모여 배낭여행 팀을 꾸린다.

 

 

 

‘팀 세리’ 멤버들은 이탈리아로 떠나기 전 한자리에 모여 서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국가대표 운동부로 꾸려진 이들은 한가지 공통된 의견으로 일심동체가 된다. “먹는 건 안 아낄 거잖아요”라는 윤성빈의 말에 모두가 격하게 동의하며 ‘미식 여행’으로 확실한 여행 컨셉이 정해진다. 여기에 공금이 부족할 시 언제든지 나설 준비가 된 ‘리치 언니’ 박세리까지 있어 역대급 미식 여행이 펼쳐질 것으로 예고된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은 현지 의사소통 문제를 걱정하는 멤버들에게 ‘영어 부심’을 부리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0년 정도 거주 경험이 있다는 그는 “나도 프리 토킹 돼요”라며 어깨를 으쓱한다. 과연 김동현은 프리 토킹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뽐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동현은 이어 ‘대장’ 박세리에게 “뇌를 바꾸셔야 돼요”라고 도발적인 발언을 한다. 쉴 틈 없이 조잘조잘하는 김동현의 말에 박세리도 참을성이 한계에 도달한다. 첫 만남부터 펼쳐진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신경전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그런 가운데 공항에서 포착된 박세리와 김동현의 모습은 커플룩을 연상케 하는 복장이어서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들의 앞에는 배낭여행과는 어울리지 않게 어마어마하게 많은 짐이 쌓여 있어 어떻게 된 사연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 은 오는 9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 JTBC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