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불후의 명곡' 2024 더 프렌즈 특집, 펜타곤 진호X후이->김다현X스미다 아이코까지! 각양각색 프렌즈 출격!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6/28 [10:26]

'불후의 명곡' 2024 더 프렌즈 특집, 펜타곤 진호X후이->김다현X스미다 아이코까지! 각양각색 프렌즈 출격!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4/06/28 [10:26]

▲ '불후의 명곡' 2024 더 프렌즈 특집, 펜타곤 진호X후이->김다현X스미다 아이코까지! 각양각색 프렌즈 출격!  © 문화예술의전당



 

KBS ‘불후의 명곡’에서만 볼 수 있는 반칙들의 조합 ‘2024 더 프렌즈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붙박이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는 29일(토)에 방송되는 664회는 ‘여름 특집 2탄-2024 더 프렌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불후의 명곡’이 야심차게 준비한 2024 여름 특집 2탄으로 기획된 ‘더 프렌즈 특집’은 이지훈X손준호, 서문탁X손승연, 솔지X나비, 육중완밴드X크랙샷, 알리X김동현, 펜타곤 진호X후이, 손태진X진원, 이대원X추혁진, 김다현X스미다 아이코, 이솔로몬X김유하등 총 10팀으로 보컬리스트부터 밴드, 트로트, 아이돌, 뮤지컬계를 모두 아우르는 보컬의 신들이 총출동하는 황금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먼저, 뮤지컬 무대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지훈X손준호가 짝을 이뤘고, 서문탁X손승연과 솔지X나비가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서문탁X손승연이 손잡을 것을 두고 출연진들이 “반칙 조합”이라고 아우성 친다고. 솔지는 “두 사람의 이름을 듣자마자 ‘나가도 돼?’라고 생각했다. 큰일 났다, 절대 붙지 말아야겠다”고 고개를 내저어 웃음을 자아낸다.

 

밴드 선후배인 육중완밴드X크랙샷에 이어 남녀 보컬 조합 알리X김동현도 시선을 끈다. 아이돌이자 유일한 팀 조합의 펜타곤 진호X후이의 무대 역시 많은 K팝 팬들의 기대 포인트. 트로트로 맺어진 손태진X진원과 이대원X추혁진, 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의 무대도 주목된다. 특히, 김다현은 바다 건너 일본의 가수 스미다 아이코와 팀을 이뤄 독특한 조합과 에너지로 우승 트로피를 정 조준한다. 보컬 서바이벌로 인연을 맺은 이솔로몬X김유하 역시 뜻밖의 조합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육중완밴드의 육중완은 이지훈X손준호에 남다른 불만을 토로한다. 그는 “저 팀은 옛날부터 마음에 안 들었다. 혼자 다녀도 인물과 노래가 다 완벽한데, 둘이면 어쩌냐”며 혀를 내두른다고. 이에 이지훈은 “갖고 싶어요?”라고 너스레를 떨고, 육중완은 “눈코입 중에 눈 하나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특집에서 유일한 팀 조합으로 기대를 집중시킨 펜타곤 진호-후이는 “찐친 특집이 아니라 유닛으로 나온 거 아니냐”는 말에 “저희도 너무 했나 싶었는데, 라인업을 보니까 아닌 거 같다”며 ‘모두가 반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역대급 라인업을 경계하며 우승을 향한 열의를 불태웠운다.

 

이번 ‘2024 더 프렌즈 특집’은 ‘불후의 명곡’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준비한 4개 특집 중 ‘배우의 명곡’ 특집에 이은 두 번째 기획으로 ‘불후의 명곡’에서만 볼 수 있는 ‘불후 한정 조합’의 라인업과 특별 협업 무대로 대중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2024 더 프렌즈’ 특집에서는 남다른 친분과 필승의 전략으로 손잡은 출연진들의 무대가 안방 1열에 상륙할 예정이다.

 

특급 조합의 성사로 뜨거운 관심 속에 있는 ’불후의 명곡-여름 특집 2탄 더 프렌즈 특집’은 오는 29일(토)에 이어 오는 7월 6일(토)까지 2주에 걸쳐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각종 의문사와 부정선거 연결되어 있다 [이경구, 119 구급대장], 이봉규TV [단독]
1/87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