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히든아이’ 소유X김동현 합류 확정!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4/07/12 [10:16]

‘히든아이’ 소유X김동현 합류 확정!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4/07/12 [10:16]

▲ ‘히든아이’ 소유X김동현 합류 확정!  © 문화예술의전당

 

소유와 김동현이 MBC 에브리원 신규 프로그램 ‘히든아이’ 출연을 확정했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고 범죄 예방 팁까지 전한다. 경찰 시점으로 보는 생생한 범죄 현장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매회 뜨거운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 전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히든아이’에 가수 소유와 종합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로써 앞서 출연 소식이 공개된 MC 김성주와 배우 박하선에 이어 소유, 김동현까지 ‘히든아이’ 최강 MC 라인업이 확정됐다. 여기에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표창원, 이대우 현직 형사 등 전문가 3인까지 합류해 ‘히든아이’의 탄탄한 출연진을 완성한다.

 

먼저, 가수와 예능, 유튜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소유는 이번 ‘히든아이’에서 특유의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통통 튀는 활력을 불어넣는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은 ‘히든아이’의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에 대체불가 예능 파이터다운 솔직한 리액션을 드러낼 예정.

 

이렇듯 ‘히든아이’는 역대급 최강 출연진, 경찰 시점으로 보는 CCTV 속 범죄 현장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첫 방송 전부터 예사롭지 않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는 8월 5일(월)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