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7/12/20 [14:39]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7/12/20 [14:39]

                 사진제공 : 아몬드브리즈

              사진제공 : 아몬드브리즈

                               사진제공 : 아몬드브리즈


배우 이하늬가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화보에서 특유의 건강미를 마음껏 발산했다.

 

19일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하늬는 최근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인 아몬드 브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아몬드 브리즈 화보 속 이하늬는 블루 색상의 운동복과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이는 레깅스를 입은 채 독보적인 건강미를 드러냈다. 연예계 대표 건강 미녀답게 꾸준한 운동과 건강식으로 다진 몸매는 어떤 각도에서도 굴욕없는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막 운동을 마치고 잠깐 휴식을 취하고 있는 듯 한 화보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하늬의 아몬드 브리즈 화보는 온라인에서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하늬는 아몬드 브리즈의 모델로 활동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지속적인 노력과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얻어진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는 그녀의 평소 생활을 반영해 더욱 눈길을 끈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는 ‘건강함’에서 비롯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고자 이하늬와 함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의 첫 화보에서도 외모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함을 지닌 이하늬의 아름다움을 담는데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늬가 모델로 함께하는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온라인과 SNS에서 ‘몸짱밀크’로 불리고 있는 아몬드 음료다.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의 4종과 카페라테, 카푸치노 등 커피 음료를 만들 때 최적화된 포뮬러를 가진 바리스타 블렌드가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