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의정부예술의전당,맛있는 문화콘서트,진선트리오,방타타악기앙상블,스피릿앙상블 출연,3-5월 해피런치콘서트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8/03/23 [20:07]

의정부예술의전당,맛있는 문화콘서트,진선트리오,방타타악기앙상블,스피릿앙상블 출연,3-5월 해피런치콘서트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8/03/23 [20:07]

진선트리오’는 반도네오니스트 진선을 주축으로 피아니스트 황안나와 첼리스트 예슬이 함께하는 중후하고 매력적인 선율의 정통 탱고부터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주를 선보인다.

 맛있는 문화 콘서트, <3-5월 해피런치콘서트> 시리즈

의정부예술의전당, 2016년부터 매회 매진 기록 

▲스피릿앙상블     © 문화예술의전당


의정부예술의전당(이사장 안병용)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회 매진을 이어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색 레퍼토리 시리즈 <해피런치콘서트>3-5월 라인업을 발표하고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지역민들을 찾아간다.

 

<해피런치콘서트 시리즈>는 점심시간에 커피, 샌드위치와 함께 음악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묘미인 색다른 공연으로 평일 낮 시간 바쁜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 향유에 제약을 받았던 직장인과 주부들을 대상으로 추진되는 이색 로비 음악회이다.

 

의정부예술의전당은 올 해 매력적인 음색을 자아내지만 평소 음악회 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악기로 구성된 <해피런치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

 3월 <진선트리오>

▲ 진선트리오   © 문화예술의전당

 

오는 3.28()에 진행되는 올 해 첫 번째 해피런치콘서트 1. 진선트리오는 반도네오니스트 진선을 주축으로 피아니스트 황안나와 첼리스트 예슬이 함께하는 중후하고 매력적인 선율의 정통 탱고부터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주를 선보인다.

 

 4월 <방타타악기앙상블> 

▲4월. 방타타악기앙상블    © 문화예술의전당

 

이어 4.25()에는 전문 타악 연주자들로 구성된 방타타악기앙상블이 타악기 특유의 강렬하고 흥겨운 리듬을 들려주고 타악 체험도 진행하는 관객참여형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5월 <스피릿앙상블>

 

▲  스피릿앙상블   ©문화예술의전당

 

 

5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인 5.30()에는 플롯, 오보에, 클라리넷, 호른, 바순 연주자로 구성된 목관5중주로 활동하는 실내악 전문연주단체인 스피릿앙상블이 클래식, 영화 OST 등 친숙한 레퍼토리를 연주한다.

 

기존 공연시간대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관객들에게 새로운 문화향유의 대안을 제시하며 의정부예술의전당의 대표 기획시리즈로 자리 잡은 <해피런치콘서트>.

 

의정부예술의전당은 관객들에게 보다 유연한 문화생활 설계와 색다른 공연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한층 풍요로운 지역문화 환경의 다양성 확대를 기대하며 하반기에도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해피런치콘서트>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 www.uac.or.kr 031)825-5841~2, 또는 인터파크티켓  1544-1555에서 가능하다.

 

[이혜용 기자] 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