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웃음 폭탄 장전 완료! , “올해 중에 제일 많이 웃었네ㅋㅋㅋ"ㅋ

인싸들의 이발소 영상 공개!,, 실수에 대처하는 ‘긴토키’의 은혼스러운 자세에 대폭소!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12/14 [20:35]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웃음 폭탄 장전 완료! , “올해 중에 제일 많이 웃었네ㅋㅋㅋ"ㅋ

인싸들의 이발소 영상 공개!,, 실수에 대처하는 ‘긴토키’의 은혼스러운 자세에 대폭소!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12/14 [20:35]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화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되어 찾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인싸들의 이발소 영상을 전격 공개한 가운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     © 문화예술의전당


“올해 중에 제일 많이 웃었네ㅋㅋㅋㅋ”
실수에 대처하는 ‘긴토키’의 은혼스러운 자세에 대폭소!
핵인싸 시리즈 Part 2 ‘인싸들의 이발소’ 영상 전격 공개!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역대급 실사화 그 두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순항 중인 가운데, 인싸들의 이발소 영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     © 문화예술의전당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에는 원작에서 수많은 독자들에게 웃음을 안긴 [장군 접대편]과 [이발소편]이 등장한다. 해결사 3인방은 밀린 집세를 갚기 위해 카바레 클럽과 이발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는데, 그 때마다 에도막부의 장군 ‘도쿠가와 시게시게’와 엮이면서 폭소만발 사건들이 벌어진다.

 

▲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에 공개된 인싸들의 이발소 영상은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는 인싸들의 클럽 영상을 잇는 핵인싸 시리즈의 Part 2다. 이발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해결사 3인방이 다시 한번 장군과 마주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발소를 지키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해결사 3인방은 이발소에서도 장군과 마주치자, 나름 프로페셔널 해 보이는 이발사로 변장한다. 장군은 의심 없이 그들에게 상투를 틀어달라는 주문을 하지만, 이발과 아무 상관이 없는 세 사람은 장군의 주문에 겁을 먹는다. 유일하게 나선 ‘카구라’가 생각 외로 능숙한 면도 솜씨를 선보이지만, 곧 그들 앞에 비극이 벌어진다. ‘카구라’가 장군의 윤기나는 상투를 잘라 버린 것! 이에 멘붕을 맞은 해결사 3인방은 잠시 동안 시간이 멈춰 버린 듯 얼어버리고 만다. ‘신파치’가 힘겹게 입을 떼어 “아마 그거겠죠? 장군님의…’”라고 말하는 그 순간, ‘긴토키’는 ‘그것’을 마치 시구하듯 문 밖으로 날려버리며 “이 머저리야! 청소 똑바로 해! 골든 리트리버의 똥이 떨어져 있잖아!”라며 격하게 외친다. 그렇게 ‘긴토키’는 곱게 잘려나간 장군의 상투를 골든 리트리버의 똥으로 승화시켜 버리는데, 돌발 상황을 대하는 ‘긴토키’의 남다른 대처가 웃픈 감정을 자아낸다.

 

 

한편, 원작 만화 속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해 웃음을 선사하는 주인공들의 모습 또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한다. 영상이 공개되자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에서는 “올해 중에 제일 많이 웃었네ㅋㅋㅋㅋㅋ”(페이스북 김**), “이걸 영화에 넣다니ㅋㅋㅋㅋㅋ”(페이스북 신**), “진짜 개꿀잼일 것 같은데”(페이스북 김**), “ㅋㅋㅋ레전드편 실사로 가져왔네”(페이스북 김**), “스다 마사키 왜 이러고 있어ㅋㅋㅋㅋ”(페이스북 고**), “영상만 봐도 벌써 웃기네ㅋㅋㅋㅋ”(페이스북 전**) 등 역대급 폭소만발 장면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되는 중. 이처럼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더욱 강력해진 웃음 폭탄, 뜨거운 감동 초특급 액션으로 다시 돌아와 전국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해!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소름 끼치게 멋있는 액션으로 컴백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INFORMATION
제    목 :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원    제 : 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Gintama 2
감    독 : 후쿠다 유이치
출    연 :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    봉 : 12월 13일
공식 SNS : 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

SYNOPSIS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된 해결사 3인방!

[소심 오타쿠 칩]을 강제 이식받고
공격력을 완전히 잃어버린 신센구미 부장 ‘히지카타’를 만나게 된다.

위기에 빠진 신센구미,
그렇다면 무슨 일이든 해결해드리는 해결사 3인방이 출동한다!

2018년 12월, 설마 했던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시작된다, 해-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