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네파, 실루엣 잡아줘 건강한 핏 살려주는 ‘스테노 시리즈’ 출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25 [08:40]

네파, 실루엣 잡아줘 건강한 핏 살려주는 ‘스테노 시리즈’ 출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3/25 [08:40]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즌. 온도는 많이 높아 졌지만 아직까지 바람이 차고 일교차가 커서 쉽게 벗었다 입을 수 있고 체온 조절에 도움을 주는 옷을 챙기는 것이 좋다. 그럴 때 제격인 방풍재킷 같은 아이템이 최근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슬림핏으로 출시되고 방풍재킷과 어울리는 팬츠까지 시리즈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  네파 스테노 시리즈 전지현 착장 화보컷  © 문화예술의전당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과 활동성이 뛰어난 기능성웨어 ‘스테노 시리즈’를 출시했다. 방풍재킷과 팬츠로 출시된 스테노 시리즈는 함께 입으면 슬림한 실루엣을 더욱 강조할 수 있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서 각각 별도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   네파 스테노 시리즈 방풍 재킷 (위 여성용, 아래 남성용)  © 문화예술의전당


스테노 시리즈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핏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근육을 잡아줘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봄 시즌 아웃도어 활동 시 착장하기 좋은 네파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대표적인 기능성웨어 시리즈다. 스테노 방풍재킷의 경우 작년 및 재작년 완판을 기록할 만큼 높은 판매율을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 출시된 방풍재킷은 바디라인에 밀착된 날씬해 보이는 핏과 여성용의 경우 세련된 미스트, 페일핑크 컬러와 남성용의 경우 미스트, 다크블루 등 트렌디한 컬러까지 갖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재킷과 같이 착장 할 수 있는 팬츠 제품도 함께 구성해 전체적인 핏감과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  네파 스테노 시리즈 장기용 착장 화보컷 © 문화예술의전당


주력제품인 스테노 방풍재킷은 슬림한 핏감과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체 및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한 신개념 기능성 절개라인으로 몸에 밀착된 핏감을 살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가슴 및 핸드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도 높였다. 색상은 여성용은 미스트, 페일 핑크, 레드, 라임 옐로우, 블랙 5가지, 남성용은 미스트, 다크 블루, 다크 그린, 블랙 4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함께 출시된 스테노 팬츠는 익스트림 절개라인에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전체적으로 핏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연출하는 팬츠다. 무릎 뒤 하단에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스테노 방풍재킷과 코디해서 입기 좋다. 색상은 여성용은 더스트, 차콜그레이, 블랙 3가지, 남성용은 블랙, 차콜그레이 2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  네파 스테노 시리즈 팬츠 (위 여성용, 아래 남성용)  © 문화예술의전당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스테노 시리즈는 스테노 제품만이 가진 슬림한 핏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매년 봄 시즌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네파의 대표적인 기능성웨어 시리즈다” 며 “올해는 은은한 미스트, 페일 핑크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되어 운동, 야외 활동 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수정 기자] cobalt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