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구리시, 제7회 문·예·협 어린이합창단 정기 연주회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열려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11:13]

구리시, 제7회 문·예·협 어린이합창단 정기 연주회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열려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9/11/26 [11:13]

 

구리시(시장 안승남)에서는 오는 11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사)한국문화예술진흥협회(회장 조인혜, 이하 문예협)가 주관하는 ‘제7회 어린이합창단 정기 연주회’가 열린다.

 

문예협은 구리시에 위치하고 있는 다문화가정,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예술 단체로 ‘문예협 어린이합창단’ 문예협에 소속된 단체이다. 문예협 어린이합창단은 국내 전문 예술인 및 단체의 재능기부와 구리시 다문화가정, 지역아동센터(우리, 아람JC, 위스타트, 천국의 아이들, 햇빛) 어린이들을 주축으로 예술 교육과 공연 및 전시를 통해 문화 예술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구리시와 한국수출입은행의 후원으로 마련되는 이번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1부에서는 문예협 어린이합창단의 합창 공연과 구리시 참사랑 다문화가정센터 다문화 중창단 ‘마주울림’의 축하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어 2부에서는 전문 국악 예술인들의 재능기부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올해 공연에서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사랑받은 애니메이션 영화인 <알라딘>, <라이언 킹> 등의 OST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로 있다.

 

조인혜 문예협 회장은 “이번 공연이 일상적인 완벽함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우리 아이들에게는 소통과 화합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공연을 위해 흘린 땀방울이 아이들의 성장에 더 없이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될 것이다.”라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공연과 후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협회(☎ 010-9148-3400, slp0427@hanmail.net)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