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학 > 동화

천안 두정도서관, 비대면 어린이 문화강좌 개설

- 책을 활용한 오감놀이, 블록놀이, 동화구연 등 진행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9/24 [11:35]

천안 두정도서관, 비대면 어린이 문화강좌 개설

- 책을 활용한 오감놀이, 블록놀이, 동화구연 등 진행
우미옥 기자 | 입력 : 2020/09/24 [11:35]

 

천안시 두정도서관(관장 문현주)은 영유아와 아동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5일부터 다양한 비대면 문화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영유아(18~23개월) 대상으로는 책과 교구를 활용해 오감놀이와 신체놀이를 할 수 있는 ‘오감만족 그림책 톡톡’을 운영한다.

 

유아와 아동을 대상으로는 책과 창의 블록을 활용해 아이들이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는 ‘그림책과 함께하는 블록 놀이1~2’, 동화구연과 독후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그림책 놀이터1~2’를 진행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천안시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 온라인신청 게시판에서 참여희망 강좌를 선택하면 된다. 프로그램별 운영기간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에서 확인해야 한다.

 

두정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아동들의 독서문화 향유를 위해 온라인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책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와 활동으로 위로 받고 치유 받을 수 있도록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언론노조, 부정선거 세력과 연결", "선관위, 北보다 더 나쁜 조직 [한성천 前 중앙선관위 노조위원장]", 이봉규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