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3월 3일(수) 오늘의 날씨, 날씨는 개뿔, 내가 날씨에 따라 변할 사람 같소 ? 응 변해! 세상에서 제일 나쁜..

권태형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06:27]

3월 3일(수) 오늘의 날씨, 날씨는 개뿔, 내가 날씨에 따라 변할 사람 같소 ? 응 변해! 세상에서 제일 나쁜..

권태형 기자 | 입력 : 2021/03/03 [06:27]

오늘의 운세-2021년 3월 3일(음력 1월 20일) 庚戌 수요일오늘의 날씨랍니다. 오늘은 서해상에서 동쪽으로 향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와 전남권은 구름많겠습니다.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겠으나,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많겠습니다. 

오늘 내일(4일)은 전국이 구름많다가 오후에 남부지방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 체코 프라하 뮤지컬 드라큘라 3차 원정대 2021년 출발     ©문화예술의전당

코로나19 상황 악화 조짐 - 학교가 개학하고 동네 체육관에서 아줌마들이 함께 모여서 운동도 할 수 있게되면서 3차 확산의 위험은 더욱 증가하였습니다. (제발) 사람이 많은 시간을 피해 운동하시고, (제발)체육관에서 가능하시면 공동으로 사용하시는 샤워실 사용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능하시면 체육관 매니저에게 시간마다 체육관 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달라고 직접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기온 차차 오르겠음, 낮과 밤의 기온차 큼) 오늘(3일) 아침 기온은 경기북부와 동부, 강원내륙과 산지는 -10도 내외, 그 밖의 지역에서는 -5도 내외(남해안 제외)에 머물며 춥겠습니다.

 

- 한편, 오늘 밤부터는 따뜻한 남풍이 불면서 기온이 차차 올라, 내일(4일) 아침 기온은 중부내륙과 전북동부, 경북북부내륙에서 영하권, 모레(5일) 아침 기온은 경기북부와 강원영서에서 영하권에 들겠으나, 그 밖의 지역은 영상권에 들겠습니다. 특히, 낮 기온은 내일까지 10도 이상 오르는 곳이 많겠고, 모레는 대부분 지역(강원영동 제외)에서 15도 이상 크게 올라 포근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 또한, 모레까지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20도로 매우 크겠으니, 환절기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한 면역력 저하 등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오늘(3일) 낮최고기온은 6~13도가 되겠습니다.

- 내일(4일) 아침최저기온은 -3~7도, 낮최고기온은 9~15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5일) 아침최저기온은 -2~11도, 낮최고기온은 12~20도가 되겠습니다.

 기상청 현재 전국 기온과 날씨 © 문화예술의전당

 

(도로 살얼음, 빙판길 주의) 최근 눈이 내린 지역에서는 낮 동안에 기온이 오르면서 녹은 눈이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얼어 도로 살얼음이 생기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운행 시 차간 거리를 충분히 유지하고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라며, 보행자 안전사고에도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한편, 강원산지와 동해안지역에서는 많은 눈이 쌓여있어,축사 및 비닐하우스 붕괴 등 시설물 피해가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유의 사항 >

(안개) 지표면이 습한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내려가면서 수증기가 응결되어, 오늘(3일) 아침(09시)까지 내륙지역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특히 강이나 호수 주변지역에는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도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해상) 풍랑특보가 발효된 동해전해상과 남해동부먼바다, 제주도남쪽먼바다에는 오늘(3일)까지 바람이 35~80km/h(10~22m/s)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2.0~4.0m(동해남부남쪽먼바다는 2.0~5.0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너울) 동해안에는 내일(4일)까지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해안도로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해안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닭치고 정치'를 하니 나라가 양계장이 돼,"정말, 부조리하군" , "개판의 시대, 깽판의 미학"

결국 당신은 나라를 망하게 하려고 통치자가 되었군요  https://www.lullu.net/26070

(강수) 제주도남쪽먼바다를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내일(4일) 오전(06~12시)에 전남권과 제주도에 비가 시작되어 오후(12~18시)에는 그 밖의 남부지방과 충청권으로 확대되겠고, 충청권과 경북북부는 밤(21~24시)에 그치겠으나, 전라권과 경남권, 경북권남부, 제주도는 모레(5일) 오전(12시)까지(제주도는 새벽(06시)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한편, 내일 오후(15시)부터 밤(24시) 사이 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는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서울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4일 아침(06시)부터 5일 오전(12시) 사이)

- 제주도: 20~60mm

- 전남남해안, 경남권해안: 10~40mm

- 충청권남부, 남부지방(경북북부, 전남남해안, 경남권해안 제외): 5~20mm

- 경기남부, 강원영서남부, 충청권북부, 경북북부: 5mm 미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