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피오니&페퍼콘 제안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3/05 [22:07]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피오니&페퍼콘 제안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3/05 [22:07]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에서 선보이는‘바나나리퍼블릭 퍼퓸’이 다가오는 봄 화이트데이 추천 향수로‘피오니&페퍼콘’을제안한다.

 

‘피오니&페퍼콘’은 이름 그대로 향긋한 피오니와 스파이시한 페퍼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파이시 플로럴 향의 향수이다. 스파클링한 핑크 페퍼콘과 싱그러운 베르가못 향을 첫 시작으로 은은하고 향기로운 핑크 피오니와 로즈 페탈로 부드럽게이어진다. 포근한 캐시미어 우드와 스킨 머스크로 차분하게 마무리 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베이비 핑크 빛의 보틀은 우아하고 매력적인 향기와 만나 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어 새로운 향수를 찾는이들에게 추천한다. 

 

▲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피오니&페퍼콘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바나나리퍼블릭 퍼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SNS 이벤트를 진행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바나나리퍼블릭 퍼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ananarepublic_fragrance_kr)에서확인할 수 있다.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컬렉션은 롯데ON 등 온라인 판매처를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정보>

바나나리퍼블릭 퍼퓸 - 피오니&페퍼콘 75mL81,000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