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소연, 대세다운 열일 행보,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1/03/16 [15:33]

배우 김소연, 대세다운 열일 행보,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1/03/16 [15:33]

‘펜트하우스2’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김소연이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JMW의 최초 뮤즈로 발탁됐다.

 

배우 김소연은 드라마 속 모습과 달리 순수하고 천사 같은 성격의 반전 매력으로 ‘천사진’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시원시원한 마스크는 물론 폭발적이고 강력한 연기력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워너비 스타’ 반열에 오른 김소연은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배우 김소연, 대세다운 열일 행보,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  © 문화예술의전당



뿐만 아니라 작품 속 화려한 캐릭터를 눈부신 미모와 스타일링으로 소화한 김소연의 비주얼 또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JMW모델로 광고 계약을 마친 김소연은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대체 불가한 열연으로 캐릭터를 완성시키고 있는 김소연은 ‘펜트하우스’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높은 시청률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며 안방극장에 새로운 캐릭터로 급부상, 명실상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김소연이 ‘천서진’으로 활약하고 있는 SBS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JMW>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