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오뚜기, 중화 프리미엄 컵밥 2종 출시 - ‘중화XO게살덮밥’ , ‘중화 팔보채덮밥’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07:25]

오뚜기, 중화 프리미엄 컵밥 2종 출시 - ‘중화XO게살덮밥’ , ‘중화 팔보채덮밥’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4/01 [07:25]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고급 정통 중식 요리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컵밥인 ‘중화XO게살덮밥’과 ‘중화 팔보채덮밥’을 출시했다.

 

‘중화XO게살덮밥’은 탱탱한 게살과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에 고급 중화 XO소스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해산물의 풍미를 가득 담은 중화풍의 덮밥으로 하루가 든든한 한 그릇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오뚜기, 중화 프리미엄 컵밥 2종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중화 팔보채덮밥’은 오징어, 돼지고기, 위소라, 죽순, 표고, 양송이, 목이버섯, 물밤 등 진귀한 8가지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팔보채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매콤한 두반장과 중화풍 소스로 입안 가득한 중식 요리의 풍미를 가득 담은 중화 팔보채덮밥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정통 중식 요리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중화XO게살덮밥과 중화 팔보채덮밥을 출시했다며 정통 중식을 프리미엄 컵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밥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오뚜기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 톡톡김치알밥, 김치참치덮밥,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진한쇠고기미역국밥, 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 20% 증량된 푸짐한 오뚜기 컵밥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