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네파, MZ세대 겨냥한 ‘네파X버거보이’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C-TR 3.0 라인 출시 기념해 성수동 ‘버거보이’와 협업…네파 불도장 찍힌 이색 버거 탄생 눈길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3:54]

네파, MZ세대 겨냥한 ‘네파X버거보이’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C-TR 3.0 라인 출시 기념해 성수동 ‘버거보이’와 협업…네파 불도장 찍힌 이색 버거 탄생 눈길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4/05 [13:54]

올해 산린이들을 공략하고자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새로운 시도가 눈길을 끈다. 기존 아웃도어에서 보기 힘든 트렌디한 디자인의 C-TR 3.0 라인 런칭에 이어 이번엔 캠핑 버거 맛집과의 협업이다.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 캠핑 감성 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네파X버거보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네파 버거 세트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 협업 이벤트는 아웃도어 엔트리족인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야심차게 선보인 ‘C-TR 3.0’ 라인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로,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고려해 도심 속에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수제 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성수동 ‘버거보이’와 협업을 통해 진행한다.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버거보이’는 감도 있는 아웃도어·캠핑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매장 내부를 캠핑장 분위기로 연출하고 매월 이색 버거를 선보인다. 네파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 달에만 만나볼 수 있는 ‘네파 버거 세트’의 클래식 버거는 투움바 소스가 올라간 프라이와의 조합으로 풍미가 뛰어나면서 네파 불도장이 찍힌 이색 비주얼로 인해 독특한 제품에 열광하는 MZ세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힙한 캠핑 감성으로 조성된 네파 C-TR 3.0 제품 쇼룸에는 편리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네파몰과 연결된 QR코드가 비치됐으며, 해당 QR코드를 인식하면 C-TR 3.0 일부 제품에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네파 관계자는 “버거보이가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캠핑 감성 버거 브랜드라는 점이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요즘 아웃도어를 추구하는 C-TR 3.0과 잘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네파는 앞으로도 타업종이나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요즘 아웃도어라는 영한 감성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MZ세대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가 이번 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C-TR 3.0은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포지셔닝을 제안하는 라인이다.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세련된 실루엣과 뉴트럴 컬러에 힙합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노락, 조거팬츠, 레인코트에 방수 및 방풍 재킷, 트랙수트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