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안녕 자연의 창녕에 특별한 한달나기 1차 참가자 모집

태고의 숨소리를 자연의 창녕에서 직접 느껴보세요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2:08]

안녕 자연의 창녕에 특별한 한달나기 1차 참가자 모집

태고의 숨소리를 자연의 창녕에서 직접 느껴보세요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4/05 [12:08]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인 경남형 한달살이 사업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특별한 한달나기’참가자를 4월 5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달살이 사업은 참가자가 직접 개별 자유여행을 기획하고 군의 주요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 등에 대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홍보하는 것이다.

 

▲ 안녕 자연의 창녕에 특별한 한달나기 1차 참가자 모집  © 문화예술의전당

 

참가자격은 경남지역 외 만 19세 이상 거주자로 1~2명을 팀으로 구성해 최소 3일에서 최대 30일의 기간 동안 소규모 개별 자유여행을 하게 되며 모집인원은 15팀이다.

 

참가자에게는 숙박비(팀당 1일 5만원 이내)와 창녕의 관광지 입장료 및 체험비(1인당 5~8만원 이내)가 지원된다.

 

군은 신청자 중 참여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효과 등을 고려해 청년, 유튜버, 블로거 등 개인 SNS로 창녕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자를 우대해 선정할 계획이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로 소규모 개별 장기여행이 각광받고 있다”며 “한달살이 사업을 통해 생태관광도시 창녕에서 여유와 힐링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지시고 창녕군의 관광자원을 홍보를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