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5월 1일 몽벨 분당 스퀘어 정식 오픈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07:13]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5월 1일 몽벨 분당 스퀘어 정식 오픈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5/11 [07:13]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5월 1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몽벨 분당스퀘어’를 정식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몽벨에 따르면 분당스퀘어에는 오픈 당일부터 오픈 소식을 듣고 찾아온 아웃도어 고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몽벨 분당스퀘어는 몽벨이 성능과 기능에 집중한 오리지널 제품을 통해 ‘Light & Fast’를 구현한 최초의 플래그십 매장이다.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몽벨 분당스퀘어’를 정식 오픈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몽벨 분당스퀘어는 일반 몽벨 매장과 달리 캠핑·클라이밍·피싱·사이클·아쿠아 스포츠 등으로 아웃도어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전문 장비에 집중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실내 활동이 어려워지며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많아졌다는 점을 고려해 판매뿐만 아니라 제품 체험 공간도 선보였다.

 

몽벨 분당스퀘어는 몽벨 오리지널 제품을 비롯해 헬리녹스·바이클로·러프네이처·레인보우 피터스 등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 장비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 형태의 매장이다.

 

매장 안에는 실내 클라이밍·자전거 트랙 등 실제 몽벨 분당스퀘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구성한 아웃도어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또 매장 내 실제 판매 물건으로 만들어진 캠핑 콘셉트의 포토존을 설치해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강화했다.

 

▲ 몽벨 분당스퀘어 실내 클라이밍존  © 문화예술의전당

 

실내 암벽 등반을 체험한 한 방문객은 “실제 몽벨 제품으로 장비 성능을 미리 테스트할 수 있어 좋다”며 “예를 들어 등산화도 (일반 매장에서는) 착화감만 확인할 수 있지만, 분당스퀘어에서는 체험 시설을 통해 접지력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 몽벨 분당스퀘어 포토존     ©문화예술의전당

 

몽벨은 분당스퀘어가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자연으로 떠나기 전 꼭 찾아야 하는 베이스캠프처럼 ‘아웃도어의 성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몽벨 이성열 대표는 “많은 고객 사이에서 아웃도어를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공간에 대한 요구가 있었다”며 “오랫동안 준비해 몽벨 분당스퀘어를 오픈했다. Better Gear, Great Moment를 직접 느끼는 공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몽벨 분당스퀘어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분당스퀘어 방문 인증 시 아로마 향기 패치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증정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웃도어 분야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예비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몽벨 분당스퀘어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