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갸스비, 올리브영 6월 엔드 프로모션으로 컬 손질이 쉬운 컬크림 할인 판매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07:45]

갸스비, 올리브영 6월 엔드 프로모션으로 컬 손질이 쉬운 컬크림 할인 판매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6/10 [07:45]

▲ 갸스비가 올리브영의 6월 엔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 문화예술의전당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Gatsby)가 올리브영의 6월 엔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갸스비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는 엔드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 메인 품목인 컬크림은 4월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면서, 컬과 볼륨의 장시간 자연스러운 유지를 원하는 20대 ‘펌생펌사족’ 남성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갸스비는 컬크림 기획 세트(컬크림, 헤어 오일)를 출시 이래 가장 큰 할인 폭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스프레이 카테고리 판매 1위(2020년 1월~2021년 4월)를 달성한 갸스비 스프레이(셋&킵, 매트&하드)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셋&킵 스프레이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고정되며 오랫동안 스타일이 지속되는 게 장점이다. 매트&하드 스프레이는 윤기 없이 매트하게 앞머리를 고정해준다. 두 제품 모두 여름철 장마나 습기로 머리가 자주 가라앉아 고민인 남녀노소 모든 이에게 추천된다.

 

한편 셋&킵 스프레이, 매트&하드 스프레이는 올리브영에서 피오 라벨이 부착된 한정판(수량 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