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트렌치 런던, 유기농 피케 코튼 사용한 친환경 프리미엄 ‘라이프 폴로’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20:56]

트렌치 런던, 유기농 피케 코튼 사용한 친환경 프리미엄 ‘라이프 폴로’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6/21 [20:56]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이 유기농 피케(Pique) 코튼을 사용한 ‘라이프 폴로(LIFE POLO)’를 선보인다.

 

라이프 폴로는 포멀한 실루엣과 깔끔한 디자인, 존재감이 느껴지는 스탠딩 칼라(Stading Collar)가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그로그레인(Grosgrain) 칼라에 트렌치 런던의 시그니처 ‘TRENCH’ 자수 디테일을 더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3가지 디자인 콘셉트 키워드인 △품질(Quality) △희귀함(Scarcity) △스타일(Style)을 바탕으로 깔끔한 절개 라인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살렸다.

 

▲ 오가닉 코튼 LDN 라이프 아이콘 폴로 셔트  © 문화예술의전당

 

▲ 오가닉 코튼 LDN 라이프 아이콘 폴로 셔트  © 문화예술의전당

 

▲ 오가닉 코튼 LDN 라이프 아이콘 폴로 셔트  © 문화예술의전당

 

제품은 총 4가지 스타일에 실용적인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현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부산본점을 중심으로 판매율을 높이고 있다. 판매 가격은 30만원대 초반으로, 이탈리아산 원단 및 부자재를 사용해 제품 퀄리티를 최고로 끌어 올렸다.

 

라이프 폴로는 원단으로 사용된 피케(Pique) 코튼을 썼다. 피케 코튼은 부드러운 촉감, 편안한 착용감과 땀 흡수가 잘 되고 통풍성이 좋아 여름에 실용적이면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어깨에 부착된 아이코닉한 유니언 잭(Union Jack) 와펜과 가슴에 은은하게 보이는 T-바(Bar) 엠블럼은 트렌치 런던 라이프 폴로만이 지닌 디자인 차별화 포인트다.

 

트렌치 런던 홍보 담당자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격식은 차리면서, 댄디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트렌치 런던의 스탠딩 칼라 라이프 폴로 셔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비즈니스 이너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트렌치 런던을 론칭한 영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임스 홀더는 “한국은 패션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제품 개발 시에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여름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라이프 폴로 셔트로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스타일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트렌치 런던 국내 담당자는 “라이프 폴로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옷으로, 자유로운 움직임과 도전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사고방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궁극적으로 개인적 성공·성취를 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트렌치 런던의 라이프 폴로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롯데 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부산 본점, 대구점에서만 독점 판매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