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 출시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으로 지키는 건강한 머릿결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9/14 [10:24]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 출시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으로 지키는 건강한 머릿결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9/14 [10:24]

▲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퍼플(HV5894K0),출처: 테팔  © 문화예술의전당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강력한 바람과 접이식 손잡이로 빠른 드라이는 물론 편리한 보관까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100W 출력의 파워 바람을 제공해 두피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짧은 시간 안에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특히 에너지 고효율 설계 기술인 이피와트(EFFIWATTS) 구조로 2100W의 실 소비전력으로 2300W의 성능을 발휘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손잡이를 접었다 펼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좁은 수납공간에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캐리어나 가방에도 간편하게 넣기 좋아서 여행, 출장 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풍속과 온도를 각각 2단계로 설정해 사용하면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어드밴스트 케어는 드라이어 바람의 온도를 모발 속 수분 보호에 최적화된 42.6˚C로 유지해 줘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주고,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단계 온도 조절과 2단계 풍속 조절로 개인의 모발 형태나 상황에 따라 총 6가지 모드로 섬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식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거나 스타일링 고정에 유용하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은은한 파스텔 톤이 어우러진 로즈골드(모델명: HV5893K0)와 퍼플(모델명: HV5894K0)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로즈골드 색상은 전국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퍼플 색상은 이커머스, 전자랜드, 전국 아웃렛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 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된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로즈골드 HV5893K0 : 4만9000원

-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퍼플 HV5894K0 : 4만9000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