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함양 명소 ‘하미앙 와인밸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기념 이벤트 개최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9/14 [12:35]

함양 명소 ‘하미앙 와인밸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기념 이벤트 개최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09/14 [12:35]

 9월 10일 함양군 일대에서 공식 개막한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전국적 주목을 끄는 가운데, 개최 도시 함양군에 자리한 관광힐링농원 겸 와이너리 명소 하미앙 와인밸리(대표 이상인)가 엑스포 관람객 대상 이벤트를 마련, 함양군 붐업에 함께한다.

 

▲ “함양에서 엑스포 관람하고 특산 산머루와인도 즐기세요”  © 문화예술의전당

 

▲ “함양에서 엑스포 관람하고 특산 산머루와인도 즐기세요”  © 문화예술의전당

 

하미앙 와인밸리는 함양군 내 삼봉산과 오봉산 자락에 걸쳐 자리한 유럽 풍경의 와이너리로, 함양군 특산인 산머루를 소재로 자체 브랜드 와인 ‘하미앙(Hamyang)’을 출시해 국제 와인 대회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동상을 받는 등 토종 와인 명가로 거듭난 것과 함께 유럽풍 정원과 레스토랑,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연간 15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고 있는 함양군 대표 관광 명소다.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막을 기념하는 이번 붐업 이벤트는 엑스포 개최 기간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엑스포 입장권을 소지한 방문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추첨권을 배부, 산머루즙과 하이앙 와인밸리의 오리지널 굿즈 등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발 500m에 있는 하미앙 와인밸리 전용 농장에서 친환경 재배된 100% 산머루 원액을 담은 대표 상품 ‘산머루즙’을 필두로 △375 스위트 산머루와인 △산머루 파우치 △오리지널 와인 마개 △오리지널 와인 오프너 등과 함께 하미앙 와인밸리에서 체험 및 상품 구매 등에 쓸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현장 추첨을 통해 총 900명에게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펼친다. 하미앙 와인밸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하미앙 와인밸리를 찾아 직접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뒤 하미앙 와인밸리 인스타그램 내 사진 콘테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총 5명을 선정해 하미앙 와인밸리의 인기 제품인 산머루 100% 주스 1병(1000㎖)을 증정한다.

 

하미앙 와인밸리 이상인 대표는 “고향이자 터전인 함양군에서 개최되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작지만 하미앙 와인밸리만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산 좋은 함양군 내에서도 청정한 하미앙 와인밸리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이 힐링으로 치유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미앙 와인밸리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개최되는 주 행사장 상림공원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토종 산머루 원액을 숙성한 산머루와인과 와인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명물 와인 동굴 및 와인 숙성 돈가스를 맛볼 수 있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등의 시설에 더해 여러 설치 미술 작품이 있는 이국적 힐링 정원이 MZ 세대 사이에서 사진 명소로 눈길을 끌며 함양은 물론 경상권 관광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하미앙 와인밸리는 2020년 빼어난 조경의 미적·기능적 구성을 인정받아 ‘경상남도 민간정원’ 제9호로 선정됐으며, 올해는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되는 등 관광지로서는 물론 6차 산업의 성공적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