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비쥬엘, 신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 론칭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0/08 [10:32]

비쥬엘, 신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 론칭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10/08 [10:32]

비쥬엘(대표 장세복)이 1일 신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kenner)를 론칭했다.

 

독일어로 ‘전문가’를 뜻하는 케나(kenner)는 최근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원료 마이크로바이옴을 모든 제품에 함유해 피부 체질 개선을 통한 건강한 피부 생태계 형성을 브랜드 차별성으로 내세운다.

 

▲ 케나 퓨어 바이옴 라인  © 문화예술의전당

 

케나 퓨어 바이옴(Pure Biome) 라인 모든 제품에 함유된 케나퓨어바이옴™은 △베타글루칸 △아미노산 △비타민 △효소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버섯 3종에서 추출한 케나만의 독자적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으로 피부 속 유익균의 성장을 촉진한다.

 

이를 통해 여러 피부 질환 원인이 되는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함으로써 피부 스스로 건강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케나는 이날 브랜드 론칭 모델로 모델 겸 크리에이터 김보라를 발탁하고, 론칭 광고를 공개했다. 국내 톱 인플루언서이자 크리에이터 가운데 한 명인 김보라는 케나 광고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여유를 즐기며 피부 관리를 하는 셀럽의 하루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건강한 피부 생태계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케나의 첫 번째 기초 스킨케어 라인인 퓨어 바이옴 라인은 총 5종 구성(△클렌저 △토너 패드 △세럼 △아쿠아 크림 △선블록)으로 출시됐다.

 

케나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0월 1일부터 한 달간 모든 제품 10% 할인 및 모든 구매 고객에게 ‘케나 오가닉 페이셜 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케나 공식 홈페이지 및 케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