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우리말 바탕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슬밋’ 론칭… 한국적 아름다움으로 승부수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0/08 [10:36]

우리말 바탕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슬밋’ 론칭… 한국적 아름다움으로 승부수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10/08 [10:36]

외래어 브랜드명이 일반화한 요즘, 고유한 순 한글의 의미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슬밋’이 출시됐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프리미엄 아우라 뷰티 화장품 슬밋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 슬밋 한글날 기념 화보  © 문화예술의전당

 

▲ 슬밋 한글날 기념 화보  © 문화예술의전당

 

화장품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순 한글을 브랜드 이름으로 채택한 슬밋은 한국 여성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한국 문화, 한국 여성을 재조명하고 다양한 제품을 통해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의 아우라 뷰티를 선보이고자 한다.

 

▲ 슬밋 브랜드 로고  © 문화예술의전당

 

한글날을 맞아 특히 눈에 띄는 브랜드인 슬밋은 “거침새 없이 길고 곧은 모양”을 뜻하는 순우리말이다. 의미뿐만 아니라 로고 디자인 역시 한글 창제 20년 뒤 간행된 원각경 언해에 기초하며, 이는 오늘날의 감각에도 부합되는 동시대성을 가지며 한글의 조형성과 심미성이 잘 보여주고 있다.

 

한국적인 것과 맞닿아 있는 슬밋의 대표 제품은 ‘슬밋 솔 세럼 1.0’이다. 한국의 프리미엄 소재인 소나무에 시더우드, 패출리 향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사용 시 소나무 숲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소나무를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투명감이 느껴지는 유리병은 슬밋 솔 세럼 1.0의 소장 가치를 높인다.

 

이와 함께 솔 세럼을 피부에 도포하면 피부 탄력과 수분, 영양감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 입체감 테스트도 완료했다.

 

슬밋 담당자는 “한글은 매우 아름답고 우수한 글자라고 생각한다”며 “슬밋은 브랜드 이름은 물론 패키지 디자인, 성분에까지 한국적인 문화와 정서를 담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