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전거 사고도 보장하는 ‘KB스마트운전자보험’ 개정 출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1/10/08 [12:05]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전거 사고도 보장하는 ‘KB스마트운전자보험’ 개정 출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1/10/08 [12:05]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8일 자전거 운전 중 사고를 보장하는 ‘자전거 전용 플랜’을 새롭게 탑재한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상품 ‘KB스마트운전자보험’을 개정 출시했다.

 

그간 자전거 관련 보험의 경우 자전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가입할 수 있는 전용 상품이 많지 않고, 가입하더라도 보장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 현실이었다.

 

▲ 자전거, M.T.B, 산고양이     ©문화예술의전당

 

이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이번 ‘KB스마트운전자보험’ 개정 출시를 통해 ‘운전자 플랜’, ‘운전자+자전거 동시 가입 플랜’, ‘자전거 전용 플랜’ 등 3가지 형태의 플랜을 탑재해 손쉬운 가입은 물론 자전거 사고에 대한 보장 범위를 확대했다.

 

자전거 전용 플랜의 경우 자전거 사고로 인한 △벌금 비용 △변호사 선임 비용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 보장에 더해 △사망 후유장해 △골절위로금 △깁스 치료비 △탈구 신경 손상압착손상위로금 △상해 흉터 복원수술비 등 자전거 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다양하게 보장한다.

 

또한 자전거 사고에 대한 보장뿐만 아니라 (자동차) 운전자보험 보장에도 자동차 사고 시 부상 등급에 따라 보험금을 지급하는 ‘자동차 사고부상위로금’ 보장과 보복 운전에 따른 피해를 보장하는 ‘자동차 사고보복 운전피해 보상’ 및 ‘상해 흉터 복원수술비’ 보장 등을 추가해 보장의 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타인의 자동차를 빌려 운전하거나 공유 차량(렌터카 등)을 운전할 때 단기(1일~7일)로 가입할 수 있는 ‘하루운전자플랜’에도 동일한 보장을 추가해 제공하기로 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본부장 김성범 상무는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야외 레저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더욱더 안전한 환경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