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엄마랑 살래?”, “아빠랑 살래?, 금쪽같은 내 새끼 양육권 쟁탈전! < 후겟츠 웨슬리 >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1/18 [07:17]

“엄마랑 살래?”, “아빠랑 살래?, 금쪽같은 내 새끼 양육권 쟁탈전! < 후겟츠 웨슬리 >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1/18 [07:17]

▲ 후겟츠 웨슬리     ©문화예술의전당

 

금쪽같은 내 새끼 양육권 쟁탈전! <후겟츠 웨슬리>

반려인구 천만 시대, 증가하는 이혼율!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 100%, 재미 200%

“엄마랑 살래?”, “아빠랑 살래?”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알리시아 실버스톤과 라이언 콴튼의 부부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 <후겟츠 웨슬리>가 11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 (주)콘텐츠패밀리 | 배급: (주)영화특별시SMC | 감독: 헉 봇코 | 출연: 알리시아 실버스톤, 라이언 콴튼 | 개봉: 2021년 11월 18일]

 

사랑스런 웨슬리의 귀염뽀짝 모습 대공개!

엄마 아빠 사이에 선 웨슬리의 선택은 누구?! 

▲ “엄마랑 살래?”, “아빠랑 살래?, 금쪽같은 내 새끼 양육권 쟁탈전! < 후겟츠 웨슬리 >  © 문화예술의전당

 

결혼 생활을 끝내기로 한 ‘올리브’와 ‘클레이’가 반려견 ‘웨슬리’의 양육권을 갖기 위해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후겟츠 웨슬리>가 귀여운 웨슬리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는 하이틴 레전드 무비 <클루리스>로 할리우드 패션 피플로 급 부상한 후, 꾸준히 연기 커리어를 쌓아온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웨슬리의 엄마 ‘올리브’역을 맡았다.

 

실제 동물 애호가로도 유명한 그녀는 애견맘으로 분해 웨슬리를 향한 사랑을 아낌없이 연기한다. 그리고 HBO 뱀파이어 드라마 [트루 블러드]에서 섹시한 모습으로 인기몰이 중인 라이언 콴튼이 허당미 가득한 웨슬리의 아빠이자, 올리브의 철없는 남편 ‘클레이’ 역을 맡아 이혼 직전의 티격태격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그리고 프랜차이즈 호러공포 <라스트 엑소시즘>의 각본가로 스토리텔링을 인정받은 헉 봇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전작과 180도 다른 재미와 연출력을 그려낼 뿐만 아니라 미드웨스트 독립 필름 페스티발에서 베스트 피쳐상에 노미네이트 되어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웨슬리의 다양한 표정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엄마 아빠에게 애교를 부리는듯한 모습은 물론, 엄마 아빠 행동에 의문을 갖는 표정, 자포자기한 모습까지 귀여움을 100% 장착해 애견인과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영화는 이혼 직전의 부부가 결혼 생활 중 만나는 위기를 해결해 나가는 방법과 반려인구 천만 시대, 반려동물을 가진 누구라면 한 번쯤 겪을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재미와 웃음과 함께 그려 나간다.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 감독의 연출력은 물론 웨슬리의 명연기가 하나의 관람 포인트로 주목받으며 영화 팬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반려견 양육권’이라는 소재로 이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갈등을 현실적이고 재미있게 풀어낸 영화 <후겟츠 웨슬리>는 오는 11월 18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본정보]

▪ 제       목 : 후겟츠 웨슬리

▪ 원       제 : Who Gets the Dog?

▪ 감       독 : 헉 봇코

▪ 출       연 : 알리시아 실버스톤, 라이언 콴튼

▪ 장       르 : 코미디, 로맨스 

▪ 수       입 : (주)콘텐츠패밀리

▪ 배       급 : (주)영화특별시SMC

▪ 러 닝 타 임 : 95분

▪ 개       봉 : 2021년 11월 18일 

 

[시놉시스]

 

굿바이 결혼생활! 깔끔한 합의 이혼이 되는 줄만 알았다!

당신이 웨슬리를 포기 하기 전까지는!

 

허구한 날 티격태격하는 결혼 5년차 부부 올리브와 클레이는 고민 끝에 이혼을 결심하고 반려견 웨슬리에게 사실을 말한다. 

깔끔하게 헤어지는 줄만 알았던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웨슬리의 양육권을 두고 법정 싸움을 하게 되고, 법원에서는 반려견 행동 심리학자를 지정해 두 달 후에 누가 최종 양육권을 가질지 판결하기로 한다. 

하지만 웨슬리를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두 사람 앞에 반려견 행동 교정사 글렌이 나타나면서, 둘의 관계는 예상치 못하게 흘러가는데.. 

 

과연 웨슬리는 누구의 품에 안기게 될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