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마션 등산화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2/04 [18:22]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마션 등산화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2/02/04 [18:22]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우수한 접지력으로 안전한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을 도울 기능성 등산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매서운 추위는 여전하지만 시기상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이 벌써부터 아쉬운 요즘, 설 연휴가 끝난 후 본격적인 새해 아웃도어 활동을 만끽하고자 등산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겨울 산행은 추위와 눈길 미끄러짐 사고는 물론, 사계절 중 체력 소모가 가장 심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추위가 풀리며 얼음이 녹는 시기인 해빙기도 다가올 예정이라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대비책을 준비해야 한다.

 

▲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마션 등산화  © 문화예술의전당

 

콘트라 마션 등산화는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높은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 투습성 역시 뛰어나 땀으로 인한 찝찝함을 최소화한다.

 

숨 쉬는 방수 소재료 불리는 해당 소재는 특수 폴리우레탄의 멤브레인(얇은 막)을 접착해 만든 것으로, 뛰어난 기능 덕에 등산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돕는다.

 

또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해 장시간 신어도 쾌적한 착용을 돕는 오소라이트 인솔을 사용한 점도 주목 된다. 낮은 기온과 거친 노면 탓에 쉽게 지치기 쉬운 겨울 산행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최대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발의 피로도 경감을 돕는다.

 

이외에도 접지력·내구성이 좋은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겨울 산행 시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돕는다.

 

신발 끈 부분에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밀착도 조절을 위한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어 탈착이 편리하며, 미드솔 부분에는 생크를 적용해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 균형감을 유지한다.

 

활동성을 강조하며 스포티한 무드까지 더한 디자인의 로우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 네이비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길었던 연휴가 끝난 후 본격적인 새해 아웃도어 활동을 펼치려는 이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아직 완전히 풀리지 않은 날씨와 거친 노면으로 변수가 많은 겨울 산행 또는 트레킹 등의 야외 활동에서는 활동량·체력 소모가 큰 만큼 사고 위험성이 높다”며 “몸을 지켜줄 안전 장비는 물론 안전 수칙을 정확히 알고, 아웃도어 활동에 임한다면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은 물론, 다가오는 해빙기까지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 트레킹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