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2/22 [22:03]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2/02/22 [22:03]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마이크로바이옴의 힘으로 5가지 피부 노화 징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더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을 3월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건강한 20대 피부에서 더 많이 발견되는 유산균 사균체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사용됐다. 주름 개선은 물론 △탄력 △모공 △보습 △피부톤 등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하며, 빈틈없이 탄탄하고 입체적인 피부 탄력을 완성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 제품은 주름 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쫀쫀함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닥터벨머 브랜드 담당자는 “급격하게 변하기 시작하는 피부를 위한 바이옴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을 개발했다”며 “향후 앰플·멀티밤 등을 추가로 출시해 더마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을 포함한 닥터벨머 전 품목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50mL, 권장 소비자가격 4만원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