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국악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정기공연‘송년음악회’개최

- 최고의 송년공연!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환상적인‘겨울樂 콘서트’-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2/12/07 [09:18]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정기공연‘송년음악회’개최

- 최고의 송년공연!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환상적인‘겨울樂 콘서트’-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2/12/07 [09:18]

대전시립연정국악단은 오는 12월 15일(목) 오후 7시 30분 제184회정기공연 ‘송년음악회 – 겨울樂 콘서트’를국악원 큰마당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지난 10월 취임한 이승훤 예술감독 겸 지휘자가 처음으로 맡은 정기공연으로 매력적인 선율의 국악관현악에 서양악기가 더해진 웅장한 70인조 편성의 화려한 공연이다.

 

특히, 국립국악관현악단 필름 콘서트 ‘여우락 영화관’외 다수 공연을 연출한 김형석이 연출 및 영상디자인을 맡으며 공연의 감동이 배가되는 무대가 될 것이다.

 

▲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정기공연‘송년음악회’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연말을 장식할 ‘송년음악회 – 겨울樂 콘서트’는 우리나라의 한과 정서를 실어내면서도 밝고 진취적이며 미래지향의 느낌이 더해진 <아리랑 랩소디>를 시작으로,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는 위대한 걸작 영화 OST에 하이라이트 영상이 더해지는 <필름 콘서트>, 연말이면 빼놓을 수 없는 <성탄 연곡>을 선보인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뮤지컬 배우 ‘신영숙’과 풍부한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뮤지컬 배우 ‘카이’의 목소리가국악관현악의 연주에 더해지는 환상적인 앙상블로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주옥같은 무대가 눈 앞에 펼쳐진다.

 

특별히 공연에 추억을 더할 이벤트도 함께 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진을 찍어 SNS 계정에 올리면 당일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과 뮤지컬 배우와의 포토타임을 갖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대전시립연정국악원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전석 매진이 되어 감사하다.”라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공연에 관한 사항은 대전시립연정국악단(☎042-270-8585)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